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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령과 동 법 시행령, 시행규칙 등의 규정에 의하여 주식회사 에프엘넷(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국제구간전화의 무료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그 밖의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의 내용은 스마트폰에 게시된 어플리케이션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 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 이전에 공시합니다.


제 3 조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의 적용]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시행될 수 있는 경우에는 그 규정을 따릅니다.


제 4 조 [스마트폰에 의한 이용계약 등]
1. 국내의 이동통신사업자(KT, SKT, LGU+)의 가입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 회사와도 각각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봅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의 경우 이용자가 가입한 국내 이동통신 전기통신사업자가 소속 가입자에 대한 요금 청구 및 수납업무에 관한 사항은 회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제 5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이용자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하 “이용자” 라고 함)
2. 전화서비스 : 전기통신사업법령에서 정하는 통화권 간에 음성 등을 송신하거나 수신하게 하는 전기통신역무나 국내와 국외간에 음성 등을 송신하거나 수신하게 하는 전기 통신역무를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3. 어플리케이션 : 회사가 이용자에게 무료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제 6 조 [동의 및 승낙]
1. 이용자가 회사의 무료국제전화 서비스를 이용한 시점에 본 이용약관을 동의하고 승낙 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 7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기통신설비 및 서버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멸실된 경우 최선을 다하여 신속히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불편사항을 처리하기 위한 민원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어플리케이션 또는 웹 등)에 게시하여 이용자에게 통지 합니다.


제 8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선량한 이용자의 주의로서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며, 이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 하거나 서비스 제공에 지장을 초래하여서는 아니됩니다.
2. 회사는 국내 다른 전기통신사업자가 보유하고 있는 가입자 정보를 제공받아 서비스와 관련된 당해 전기통신사업자와의 정산업무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다른 전기통신사업자와 회사간 가입자 정보 제공 및 이용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다만, 이용자가 회사에 가입자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3. 이용자는 본 무료국제전화서비스를 이용 할 때에는 사전에 본인의 스마트폰 요금제가 회사의 무료국제전화서비스를 이용하기에 적정한 월정국내통화시간의 무료서비스인지를 스스로 신중하게 확인한 후 결정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본 서비스를 과다하게 이용한 후 국내통화요금이 발생되었다고 회사에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 하실 수 없습니다.
4. 이용자는 본 무료국제전화서비스를 이용하였을 경우 교환기에 기록된 전화번호에 대하여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안내 또는 마일리지 보너스 이벤트 등에 관한 SMS(문자서비스)를 수신하는데 자동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하기 전 그 가,부를 스스로 결정하여야 합니다.
5. 이용자는 본 서비스를 전기통신사업법 및 미풍양속, 윤리 기준에 벗어나는 방법을 활용하여 통화하거나 또는 마일리지 보너스 이벤트의 목표 달성을 위하여 불법적 이득을 발생시킬 경우에는 그 이용의 중단은 물론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이용요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의 정의: 이동전화에서 국내 이동통신회사의 통신망을 이용 지정한 대표번호로 접속 함으로서 이용자가 각 이동통신사에 가입된 요금제에 따라 이동전화의 국내요금만 부과되고 통신사의 월정 할인 및 무료통화분수를 활용하여 국제전화 구간에 대한 서비스를 무료 사용 가능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통화 가능한 국가는 다음과 같으며, 회사의 사정에 따라 통화가능 국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제 2 조 3항에 따라 이용자에게 홈페이지 또는 문자 등의 방법으로 고시 하여야 합니다.
① 유,무선착신 통화가능 국가(유,무선 : 12개 국가) : 캐나다, 중국, 홍콩, 인도, 푸에르토리코, 싱가폴, 태국, 미국, 괌, 하와이, 사이판, 버진아일랜드.
② 유선착신 통화가능 국가(유선 : 53개 국가) : 아르헨티나,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브라질, 브르나이, 칠레, 크로아티아, 트리니다드 토바고,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이슬랜드, 아일랜드,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말레이시아, 몰타,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페루,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러시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대만, 터키, 영국, 베네주엘라, 안도라, 콜롬비아, 키프로스, 핀란드, 프랑스, 인도네시아, 멕시코, 룩셈부르크, 파키스탄, 우즈베키스탄,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라오스, 베트남
③ 와이파이(Wi-Fi) 통신영역내의 국가(무선 : 와이파이 전세계국가) : 전세계 모든 국가의 와이파이(Wi-Fi) 통신영역내에 있는 스마트폰으로서 회사가 별도 공시하여 추천하는 mVoip(스마트폰용 무선인터넷 전화) 모든 가입자
3. 이용자가 상기 2항의 통화가능국가 외 국가사용 시 통화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4. 이용요금은 국제구간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국내통화료는 이용자가 가입한 통신사의 이동통신 요금제에 따라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제 10 조 [이용의 제한]
1. 천재지변, 전쟁, 사변 또는 이에 준하는 긴급사태 등 불가항력 사유 발생 시 또는 지정한 대표번호를 제공하는 기간통신사업자, 통신정책을 관장하는 방송통신위원회 등 정부의 내부적, 외부적, 방침, 정책, 규제 등 변경사유 발생 시 서비스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이용자에게 홈페이지 또는 SMS 등의 방법으로 통지 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국제통화 원가 및 환율의 인상 등으로 인하여. 회사의 운영이 불가피할 경우, 이용자에게 예고 없이 서비스를 정지 또는 해지 할 수 있습니다.
4. 상기 모든 조항에 의하여 서비스가 제한, 중단, 폐지될 경우에는 마일리지 보너스 제도도 병행하여 제한, 중단, 폐지될 수 있습니다 이때 일체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이용시간의 산정]
1. 이용시간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다운받은 어플리케이션을 이용 국제전화를 개시하여 발신측과 착신측이 통신할 수 있는 상태가 된 때로부터 양측의 어느 일방이 통신이용의 종료신호를 인식한 때까지로 합니다.
2. 서비스의 이용 중에 회선장애나 그밖에 이용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 이용할 수 없었던 시간은 산입하지 않습니다.
3. 제2항에도 불구하고 상대측의 단말기기에 자동응답장치, PC, 팩시밀리등이 설치되어 있어 응답이 있었던 때에는 통화가 개시된 것으로 적용합니다.


제 12 조 [통화내역의 열람]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통화내역에 대한 열람을 신청 받을 경우 본인 또는 이용자의 본인의 인감증명 원본을 첨부하여 그 위임을 받은 자임을 확인 후 이에 응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이용자 보호기구의 설치]
1. 회사는 이용자의 안정된 서비스의 제공, 이용자의 정보 보호와 불만처리를 위한 이용자 보호 기구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2. 이용자 보호기구에는 담당직원을 선임하여 이용자의 보호 및 불만처리업무를 전담하여 처리하도록 합니다.


제 14 조 [이용자 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신상정보, 통화기록 등에 대하여 이용 당사자 외에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통신비밀보호 관련 법령에 의거 수사기관이 법원의 영장 발부에 의하여 협조 요청에 의한 경우에는 응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손해배상]
1. 이용자가 이용하는 서비스는 선납 또는 선불에 의한 서비스가 아니므로 서비스의 장애 등으로 인한 손해배상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배상도 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통화 개시 후 완료 되는 통화 요금이 이동전화에 가입된 요금제가 아닌 회사의 교환기를 경유하여 발생된 국제전화 구간에 대한 요금이 부과 되었음이 확인되었을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통화 내역서 확인 후 해당 요금에 대하여 배상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이용자가 이용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발생된 마일리지 보너스는 회사가 일방적으로 적용하여 지급하는 것이므로 회사의 무료국제전화서비스가 중단되거나 회사가 정한 이용기준에 충족되지 않을 때에는 그 적용을 자동으로 조정, 규제, 중단, 폐지할 수 있습니다. 이때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법하였다고 인정하여 기 지급한 마일리지 보너스는 회수, 환수, 반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다만, 향후에 불법적 결과임이 회사가 확인하였을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는 반환, 원상 복구를 요청할 때에는 즉시 이행 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 합니다.
2. 상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1. (시행일)이 약관은 2011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